iinterview

odorrer ruby

work

안녕하세요 루비! 오도르에서 어떤 일을 하고 계시나요?

안녕하세요. 오도르에서 브랜드 매니저를 맡고있는 이루비 입니다:-)

오도르 브랜드의 전반적인 관리를 하고있어요. 스스로 저를 도르맘이라고 하는데, 엄마처럼 다친곳은 없나...아픈곳은 없나..어디 탈은 안낫나...사회생활은 잘하나.. 관리해주는 역할인거같아요. 

루비가 생각하는 BM이란 어떤 일을 하나요?

생산, 마케팅, 디자인, 운영 모든 방면을 신경 써야하는거 같아요. 아무리 생산이 잘됏어도 마케팅이 잘 안된다면 판매가 될 수 없고, 또 마케팅을 잘해도 생산쪽에 문제가 생긴다면 판매가 될 수 없고, 판매가 잘 되어도 그 이후 서비스가 별로라면 브랜드는 나아갈수 없다고 생각해요. 같이 일하는 분들과 얘기해면서 방향성을 맞춰나가고 어떻게 실행해나가느냐를 정리해주는 역할이라고 생각해요. 

앗, 그렇군요! 루비가 생각했을 때 일할 때 가장 중요한건 뭐라고 생각하세요?

친밀한것과는 다른 이야기인데 일하는 분들과의 말랑말랑한 관계가 중요한거같아요. 

가끔 피튀기는 회의를하거나 열띤 토론을 해도 재밌다고 느껴지는, 감정이 상하지 않는 말랑말랑한 관계가 중요한거같아요.

루비의 요즘 관심사가 궁금해요! 요즘 관심사는 어디에 있나요?

요즘은 사람들이 뭘 좋아하는지, 뭘 싫어하는지, 어떤 생각을하는지, 어딜 가는지 그런 부분들이 너무 궁금해요. 저는 오도르 브랜드를 너무 좋아하는데 사람들에게 어떤 방식으로 전달해줘야할지 항상 고민하고 있는 상태?



LIFE

휴식을 취할때, 소개해주고 싶은 나만의 방법이 있나요?

저는 혼자 보내는 시간의 힘을 믿는편이에요. 혼자서 정말 아무것도 안하고 집에서 늘어져있거나, 지칠때까지 밖에서 걸어다니며 구경하는걸 좋아해요. 그런 에너지를 다시 채워가는 과정에서 저는 더 편안함을 느끼는거 같아요ㅎㅎ 

내일 하루동안 뭐든지 할 수 있다면! 어떻게 보내고 싶으신가요?

스위스 너무 가고싶어요~ 아무래도 코로나 영향으로 여행 못간지도 오래되서 아무런 제한없이 무언갈 할 수 있다면 꼭 가보고싶은 스위스를 가보고싶어요.

요즘 소확행이 대세라고 하던데...루비는 가장 최근 스스로에게 준 선물이 무엇인가요?

1년동안 고민했던 아이패드를 구매했어요. (소확행이라고 하긴 그렇지만..ㅎㅎ) 동료 디자이너분이 아이패드 구매하는거 보니까 물욕이 사라락 올라와서 이번에 구매했습니다. 후회없어요. 너무 좋아요. 애플 짱

오늘 들고온 루비의 가방 속에는 무엇이 들어있나요?

오늘 촬영하는날이라서 캐리어랑 짐이 좀 많긴한데 가방에 있는것만 보여드릴게요. 일단 아이패드! 가지고 왔고, 촬영때 간식거리인 젤리 3개랑 초콜렛 지갑, 파우치가 가방에 들어있네요. 원래 더 괜찮은게 많은데...오늘따라 먹을거밖에 없어서 머쓱

product

루비가 좋아하는 나만 아는, 내가 좋아하는 냄새가 있나요?

저는 제 이불냄새를 좋아해요. 심적으로 편안해질 수 있는 향을 선호하는편이라 좋아하는거같아요. 이불냄새 좋아하시는 분들 많을걸요?!

어떤 냄새일지 상상이 안가요. 그 냄새를 좋아하게 된 이유가 궁금해요!

심적으로 편안해질 수 있는 향을 선호하는편이에요. 뭔가 몽글몽글하고 포근한 냄새라고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내 몸과 마음이 편안한 냄새가 좋은거같아요!